본문 바로가기
하루이야기/여러가지 생활정보

마곡9단지 청약당첨 발표

by 하루노아 2020. 3. 25.
320x100

오늘 오후 5시 발표라고 했는데...

 

12시 지나자마자 왔다고 하고.. 오전에 당첨된사람들에게 문자 갔다는 소리를 들음.

 

아... 문자 안왔으니 당첨은 안됐구나..

 

 

그래도 일단 확인해볼겸... 들어가서 봤는대..

 

https://www.applyhome.co.kr/wa/waa/selectAptPrzwinDescList.do

 

여기로 들어가면 확인가능하다. 공인인증서 필수..

 

 

 

 

예비당첨......그래 예비 당첨인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예비순번이 1163일까요??

 

일반분양이 아닌 특별공급 생애최초는 36:1이라고 들었는데... 

 

1163이라....

 

가능성도 없는 숫자를 예비당첨이라고 해놓다니. ㅋㅋㅋ

 

 

 

당첨내역이 없으면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요.

 

아.. 그냥 로또라는 식으로 접수해보긴 했는데.... 참으로 허무하네요.

 

당첨된분들은 오늘 소고기 드실듯!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