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이야기/먹으러 다니기

사당역 술집 새벽촌

by 하루노아 2020. 2. 27.
320x100

 

사당역에서 술집을 찾아보는데 저녁시간에 왜이리 사람들이 많은지... 다들 만석이다.

 

걷다걷다 들어간곳이 여기다.

 

 

새벽촌이라는 술집.

 

옛날 느낌의 술집 + 막걸리만 팔것 같은 느낌의 술집이다.

 

가격대는... 조금 비싸더라. 

 

 

 

우리가 시킨거는 갑오징어 숙회였다.

맛있게 나온 오징어 숙회!! 

사진으로는 꼬들꼬들해 보인다. (근데 사진으로 보면 하얀색부분이 있고 투명한부분이 있다 ㅋㅋㅋㅋ)

 

 

 

 

요렇게 두껍게 나온다.

 

 

 

총평!

 

나왔을때는 오.. 맛있어 보여 했었다.

 

숙회가 냉동에서 꺼내서 삶은것 같은데.....

삶는시간을 잘못 계산한게 아닐까? 한쪽이 익혀졌으면, 다른쪽은 덜익혀졌고..

질긴부분이 있으면 물컹한 부분이 있고..

 

다들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하면서 컴플레인 걸기보다는..(다들 착함..ㅠㅠ)

 

아까우니까 조금만 더 먹자 하고 저렇게 남겼다. (배아프진 않겠지? ㅠ)

 

다른테이블 보니까.. ㅋㅋㅋㅋ 남자 두명이서 소주 두병 까면서 숙회 반이상을 안먹고 있떠라 ㅋㅋㅋ

마지막에 나가면서 입에 막 쑤셔넣을려고 하는데.. 한분은 안먹겠다고 하면서 계산하고 나가심.

 

다른걸 시키면 괜찮았을라나..ㅠㅠ

 

진짜... 

 

나중엔 좀 더 알아보고 술집을 가야하겠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