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지인이 이 근처 볼 일이 있다고 하여 점심을 같이 먹기로 하였다.
그래서 뭐 먹을까 하다가 한땀스시를 방문했다.
점심은 항상 대기를 하고 있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걸어놓았다.
용산역에서 나와서 길거너 지하에 있는 식당가이다.


시간에 마춰서 가니 자리가 세팅되어있었다.
벌써 대기손님도 있었고 자리는 만석이였다. 역시 근처 스시 맛집이네..
메뉴판을 안찍었네..
일단 모듬스시 A코스 하나와 B코스 하나를 시켰다.
각 20,000원 과 25,000원이다.
왠만한 식자재들은 거의 다 만든다고 써있었다.
또한 초밥에 어떤것들이 나오는지도 설명되어있었다.


초밥이 나오기전에 해초무침이랑 계란찜이 나온다. + 장국이랑.
장국은 그냥 우리가 아는 장국이고, 계란찜에는 유자향이 들어가있어서 유자계란맛이 났다.
부드럽고 따뜻하니까 맛있긴했다.
해초무침은 새콤 상콤하였다.

초밥이 나왔다.
요건 B세트

요건 A세트
피스도 다르긴하지만, 구성도 좀 다르다.
B세트에는 참다랑어 뱃살에, 광어가 들어가있다.
오늘은 아귀간군함이 없다고 해서 다른걸로 대체되었다.

진짜 사진을 찍는대도 초밥에 윤기가 난다. 맛이 없을 수 없자나 이건!!



하나씩 먹는대 입안 가득 가득 각각의 초밥의 특성을 잘 살렸었다.
이건.. 정말 먹어봐야 알 수 있다.
어떤게 맛있다 그런게 없이 다 맛있었다.
웃긴건 이렇게 맛있게 먹는대.... 우동이랑 땅콩가루 뿌려진 아이스크림을 못찍었다.ㅠㅠ
아무튼!! 여기는 또 가야 할곳!!
300x250
'하루이야기 > 먹으러 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홍대 후타츠 츠케멘 먹으러가기 (0) | 2026.06.09 |
|---|---|
| 안양1번가 점심 텐동 맛집 마쯔 (0) | 2026.03.18 |
| 안양역 커피 디저트 맛집 소사이어티카페 (0) | 2026.03.11 |
| 오랜만에 홍대 츠케멘 맛집 이츠모라멘 방문 (0) | 2026.03.06 |
| 서울역에서 모임 맛집 청파비노 데이트로 좋음. (1) | 2026.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