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89

와이프님 생일날 미역국 만들어주기 생일이 돌아왔다. 준비를 해야한다. 생일날 전날 전전날 다 ~~~ 나가서 먹고 그래서 맛있는거 먹고 그래서 그런지 미역국에 집밥이다 집밥! 생일이니까 국내산 1+ 한우로 준비!! 미역국 끓일만큼 썰어준다. 팟팟. 미리불려놓은 미역을 물기 없이 준비해준다. 냄비에 들기름을 찹찹! 국내산 한우고기를 넣어서 팍팍 볶다가 미역과 같이 볶아 준다. 어느정도 됐으면!! 물을 넣어주고 국간장이나 어간장이나 한숟가락 넣어준다음에!! 소금 반숟가락 넣어주고 계속 끓여주면 끝! 퇴근하고 오신님 생일상 만들어드리기 끝 (전날엔 갈비 먹었고... 전전날엔 회먹었고 전주에는 참치 먹고..) 2021. 11. 10.
안양맛집 한량통닭 전기구이 꽤 맛있음!! 안양 메가트리아 상점가쪽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놀다가 배가 고파져 저녁을 여기서 먹어야겠다 싶었다. 근데 뭐...먹지? 한참동안 생각하다가 닭을 먹자 했는데 치킨이냐 전기구이냐!! 결국 새로운곳으로 가보자 했다. 한량통닭! 전기구이가 돌아가고 있었는데, 꽤 맛있어보였다. 간단하게 전기구이 통닭 한마리에 소주 하나.. 기본반찬! 겨자소스인줄 알았는데, 겨자소스에 마늘소스가 섞인것 같다. 요건 꽤 맛있네? 드디어 나온 갈색빛깔나는 전기구이 통닭! 냄새부터가 완전 +_+ 일단 포크로 열심히 해체!! 안에 찹쌀도 들어있다. 밖이 추워져서 그런지 꽤 맛있다. 닭가슴살... 싫어하는데, 여기는 쫄깃하네?? 흐음. 닭이 조그만해서 그런가..? 근데 맛있다!! 안에 있는 찹쌀도 먹으면서 찹쌀이 좀더 많았으면 하지만 .. 2021. 11. 9.
경주여행 동궁과월지, 천마총, 첨성대 구경~ 경주여행을 가자가자가자가자 하고선 거의 5년만에 와보는것 같다. 동궁과 월지가 그렇게 보고 싶다며. 하필 오락가락한 날씨에 오게 되었다. 비가 내리...ㄴ 다 다시 조금 그친다. 다시 내린다. 그렇게 하더니 하늘이 저렇다 아주 구름이 뭉게뭉게 한게 이쁘기는 하다. 천마총에서 소나기가 내린다. 금세 땅은 젖어버리고... 천마총을 보는건 처음이지만, 꽤 볼만했다는? 내부촬영을 안했음. 3000원이였다. 첨성대 가는길. 금세 어둑어둑해지니 첨성대가 보인다. 조명을 쏴서 그런지 꽤 이쁘다. 시간에 따라서 빛이 달라지는것 같았다. 우리가 있을땐 오렌지였지만, 조금 지나니까 푸른색으로 변했다. 입장료는 무료. 여기에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몰리더라. 입장료는 3000원. 물에 비친 호수가 진짜 이쁘긴했다. 조명을 어찌.. 2021. 11. 7.
삼척 추암캠핑장 2박3일 낚시와 비와 캠핑 늦은 여름휴가를 가을 끝자락에 쓰고 있는 우리 커플. 삼척에 있는 추암 캠핑장을 예약했다. 2박3일. 무슨.......평일인데도 없다. 자리가 겨우 딱 한자리가 이틀 빠진거 보고 바로 예약을 하고 아침 일찍 출발! 가는대만 거의 3시간 30분. 휴게소도 한번 들려주고 요즘 코로나라고 바로 입장 할 수가 없고.. 1시 30분 넘어야 차가 들어갈수 있어서 근처 추암촛대바위 구경 오징어구경 예전에도 와봤어서 캠핑장은 똑같았다. 저녁쯤 되자 날씨가 꾸물꾸물하다. 텐트 앞에 여러가지 조명기구 설치해보고~ 고기 굽기 시작! 달무리도 보인다. 마쉬멜로와 야채크래커는 정말 찐으로 맛있다 추암바위쪽으로 조명들을 쏴서 밤에 보면 정말 이쁘긴하다. 날씨가.. 정말.....................아주 잘잡았네. 비가 내.. 2021. 11. 6.
구디 참치맛집 다케롤 특선 해동잘함 참치는 어디서 가져오든 해동을 잘해야 맛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살짝 녹는 시점의 참치를 좋아하는대, 여기는 조금 다르다. 얼어있는 참치가 없다라고 하면 알려나? 아무튼 오랜만에 왔다. 아니...1달만이냐? 다케롤 특선 38000원 2인 주문 + 소주 하나요~~ 가게 분위기는 조용하며 식기들은 정말 한 10년 쓴것 같은 느낌의 참치집이다. 처음에 죽이 나오고 양적은 샐러드 나온다음에 요렇게 본선게임으로 시작한다. 그래.. 바로 참치 먹어줘야 다케롤 참치집이지. 구성은 일단 나쁘지 않은. 요렇게 3접시 나온다. 부위는 각각 틀린대... 실장님 맘일때도 있고 희안하게 3번째가 좋은 분위들이 나왔던 기억이.. 와사비 올려서 간장과 먹어본다. 소주 한잔!! 이야...........부드럽긴 정말 부드럽게 들어간다... 2021. 11. 5.
대구여행 숙소 최저가 굿스테이뉴그랜드호텔 숙소를 정할때 정말 숙소에서 놀꺼 아니면 대충 가성비 있는 숙소를 정한다. 그래서 찾다가 보니 어떤분 후기에 여기 괜찮다고해서 하루 묵어봤다. 좀 늦은 시간에 입실하였는데, 주차가 힘들었다. 일방통행도로쪽에 주차한 차들 정말..........차 지나가기가 힘들었다. 이 호텔에도 주차가 꽉꽉 차서 사이드쪽에 간신히 주차. 옜날 모텔 같은 느낌의 숙소였는데, 꽤 넓다. 있을껀 다 있음. 요즘 같이 밤이 추운 날씨라서 그런지 침대 밑에 전기장판도 있는데, 화력이 너무 좋아서 뜨거워 죽을뻔. 저녁쯤 되면 바닥에도 난방이 되서 후끈 후끈하다. 화장실이 너무 넓다. 옜날 건물이라서 그런지 가성비 있게 잘 나왔다. 정말..... 그전 숙소들보다 넓음. 운동해도 될듯. 가격이 3만원에 하루 숙박이면 정말 최고 아닌가 .. 2021. 11. 4.
경주 슈가호텔 후기 깨끗 편안함 조식 최고 경주에서 1등인 호텔이 바로 슈가호텔이란곳이다. 뭐...........주말에는 전부 예약이 꽉차 있다니.. 처음에는 모텔 비슷하겠지 라고 생각을 했었다. 체크인 하는 주차공간이 넓음! 가격도 근처보다 크게 비싸지 않다. 아침으로 조식도 준다. 침대가 꽤 푹신푹신하다. 방이 꽤 넓어서 좋았다. 욕조가 무려 스파 욕조다!! 이거 정말 최고~~ 저녁에 피로가 다 풀렸다. 좌변기가 따로 있으며 비데가 있다. 이거 정말 신기하군! 일본식 같다. TV는 크고 짱짱함. 코로나라서 그런지 아침에 조식은 예약을 받아서 진행. 구성이 좋다. 야채샐러드 소세지 빵 치즈 스크램블 찐계란 우유와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고 주스도 있었다.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이 호텔을 운영하시는분들이 구워진 빵을 하나씩 나눠주신다. 2021. 11. 3.
경주 고기집 저녁맛집 단불뒷고기 소주한잔두잔 경주에서 뭘먹어야 맛있을까? 뭐가 유명할까? 저녁은 뭘먹어야 할까? 일단 중앙시장 야시장을 가보자 했다. 근데......... 파는것들 대부분이 그냥 저냥 하다. 아무리 찾아도... 예상했던 부분에서 벗어나질 않는다. 다 비슷해. 일단 그래서 제외했다. 경주 맛집 하면 나오는것들. 흠. 그래서 그냥 숙소근처 고기집을 검색했었다. 예전부터 뒷고기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대, 여기서 먹게 되다니.. 근데 딱!! 자리가 하나 남아있었다. 와.........대박!! 오늘 무슨 날이냐. 자리가 다 차있었음. 단불뒷고기 500g이면 꽤 많을꺼 같은대... 괜찮겠지. 볼살, 항정살, 목덜미살, 돼지껍데기! 고기들 질은 정말 괜찮아보인다. 빛깔이 좋아보여! 반찬들이 나왔는대, 전부 맛났었다. 일단 반찬 나왔으니까~ 고기.. 2021. 11. 2.
안양 만원의행복 대방어회 집에서 주문(배달특급) 우리가 집에서 먹게 되면 시키는 어플이 배달특급이다. 배민으로 많이들 시키는데.. 경기도에서 시킬때 배달특급이 수수료도 적게 먹어서 가게하시는 분들에게 좋다고.. 단점은 리플을 못다는데.. 이건 호불호 갈릴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항상 횟집시키면 시키는 만원의행복에다가 주문을 하려고 어플을 키니 방어회가 나왔다!! 방어회가 벌써? 일단.......음.... 그래 시켜보자 하면서 소자 40000원 짜리 주문. 희안하게 치킨시면 1시간 걸리는데......... 여기는 30분도 안되서 온다. 엄~~청 빠른게 너무 좋음. 대방어!!!!!!!!!!!!! 와.............빛깔하며 색감하며 기름기 오른 방어가 맞다. 이제 추워져서 그런지 대방어가 나오나보다. 둘이먹기엔 딱이야. 부위별로도 있고. 하나 먹어.. 2021. 11. 1.
반응형